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송어낚시 구미 사각지낚시터 스피너홀릭^^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네요 ^^

송어낚시터가 개장한지 한참 되어어서야 송어낚시터를 찾았네요  

작년에 구미 사각지낚시터에서 토네이도로 재미를 많이 보았는데...

올해는 어떤 채비가 반응해줄지도 궁금하고 해서  첫 송어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영상 조행기 유튜브로 슈퍼송어 보시지요~~

너무 일찍 가면 아침 찬바람에 추울것 같아서 12시 점심 해가 중천에 뜰 따뜻해질 시간에 방문을 했습니다 수요일 평일이라  자리 쟁탈전 없이 사각지낚시터 주 포인트 코너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

오늘 히트 채비는 크랑크 검정과 흰색을 교환해가면서 탐색을 했는데 잘 나와 주네요 ^^

몇개 더 사야되나.....  슈퍼송어들 힘이 좋아서 위바늘이 부러져 버렸네요 집에 와서 다시 바늘은 새바늘로 수리했네요 ㅎㅎ

송어가 올라오고 같이 셀카도 남겨봅니다... 송어가 무거워서 힘들었네요 슈퍼송어 빵이 장난아니네요 ㅎㅎ

구미 사각지낚시터 송어들 다 사이즈가 후덜덜 합니다  몇번 랜딩하고 나니 로드를 잡았던 손목이 아려와서 

흠....늙었나....  ㅋㅋㅋ   이제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