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송어낚시 구미 사각지낚시터 스피너홀릭의 동영상 조행기

안녕하십니까? ^^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네요 ^^ 

티스토리도 많이 변했네요 많이 안변하면 좋으련만... 자꾸 변경되니 작성하는것 도 힘드네요 ㅋㅋ

꺽지낚시 시즌이 아웃되면서 송어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집이랑 가까운 구미에 있는 사각지낚시터

18년 12월에 마지막으로 가고 오랜만에 사각지낚시터를 방문했네요 사장님되 뵙고 커피도 한잔하고 ㅎㅎ

이야기 한보따리 하고 본격적으로 송어낚시를 해봅니다  이날 회사 동료랑 같이 낚시를 했었네요 ^^

우선 스피너홀릭 동영상 조행기로 먼저 보시겠습니다 ^^  송어 힘을 만나보러 가시죠 !!

영상은 재미있으셨나요? ㅎㅎ 궁금하신 사항은 영상 댓글이나 여기 댓글로 질문주시면 답변드릴게요 ^^

로드는 꺽지낚시를 할때 사용하던 헌터 502xul대를 그대로 사용하였습니다 모노4lb 또한 꺽지낚시할 때 그대로 ^^

구미에 있는 사각지낚시터는 손맛터입니다  일출 부터 일몰까지 송어낚시가 가능하답니다 

올해 입어료는 동결해서 2만원이라고 하시네요 다른곳은 다들 인상이 이루어진듯해요....

사이즈 좋은 송어들

송어 사이즈들이 좋아서 손맛도 좋네요 오랜만에 느껴보는 송어 손맛이라 그런지 너무 재밋었어요 ^^

스피너홀릭 랜딩샷

회사 동료에게 사진 찍어달라고 하고 한컷 남겨보았습니다 ^^   시간이 얼마나 빨리 지나가는지....

낚시는 20분 한것 같으면 2시간이 흘러가 있고  30분 한것 같으면 3시간이 흘러가는 정말 재미있는 스포츠 입니다^^

회사 동료 첫수

루어낚시 초보인 회사 동료가 낚시를 배우기 위해서 송어낚시를 따라왔는데 고전 끝에  한마리 결국 랜딩에 성공합니다

사진찍어주소 영상도 별도로 전해주었네요 ^^  추억이 되겠지요  겨울 가족단위 송어낚시를 하시는 분들도 추억만들기

좋은 곳이 송어낚시터가 아닐까 생각드네요 ^^ 

송어낚시 라인입니다 ^^

겨울에만 운영되는 송어낚시는 전용탕이 있어서 송어만 재밋게 즐길 수 있습니다  휴게실도 있어서 몸이 추울때는 

잠시 휴식후 송어낚시를 이어 갈 수 있습니다 ^^

비닐하우스 처럼생긴 곳이 휴게소 음식먹을 수 있어요

사각지낚시터에는 사료를 정 중앙에 뿌린다고 사장님이 얘기를 하시네요  송어들이 중앙에 사료가 떨어지는걸 알고

중앙쪽에 몰리는 경향이 있으니 사각지낚시터를 가시면 중앙을 한번 노려보시는것도 하나에 팁이 될 것같아요

저는 끝날때 쯤 알았네요 ㅋㅋㅋㅋ  갈때 쯤 사장님이 사료를 뿌리시길래 구경했습니다 ㅎㅎㅎ

석양이 비취면서 분위기도 나고 신나게 송어낚시를 하고 철수 하면서 또 한컷 남겨 보았네요 ^^

지금도 송어 손맛이 생각나네요 빨리 또 가서 낚시를 하고 싶네요 ^^

송어낚시를 안해보셨다면 기회되실 때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