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스피너홀릭 꺽지낚시 시즌 마무리 종료 ^^

안녕하세요 ^^ 스피너홀릭입니다~~

올해 꺽지낚시를 날씨영향으로 많이 다니지 못하고 어영부영 꺽지 시즌이 종료되었네요..

많이 다니지 못해서 아쉬움도 많고....  한편으로는 꺽지들이 사람들 손을 많이 안타서 다행일 수도..

일기예보를 보다... 기온이 조금 올라가는 날을 정해서 출조를 했습니다  11월 17일~ 원래는 16일날

가려고 하였는데... 와이프 땜에 ㅋ 하루 딜레이 되었네요 ^^  그럼 스피너홀릭 꺽지낚시 영상 조행기

영상을 보겠습니다 ^^    구독 & 좋아요도 있지마세요 ㅋ

유튜브 영상에 사용하지 않는 영상도 있습니다  어느정도 사용할 정도만 하고 나머지는 편집..

눈망울이 똘망똘망하니... ㅎㅎ 꺽지도 잔잔하게 이빨이 있어서 나중에 되면 조금 지문이 올라옵니다 ㅋ

오랜만에 사용해본 랜딩넷 21cm 대물급 사이즈 꺽지가 올라와서 급 기분이 좋아 졌었네요 ㅎㅎ

꺼내서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오랜만에 보는 덩치 좋네요 ㅎㅎ

이후 20정도 되는 녀석 하나 더 보았네요 ㅎㅎ 유튜브 영상에는 올리지 않았습니다 

돌틈에서 나왔는데 랜딩중 줄이 터져서 물에 다시 퐁당 할뻔....   기분이 좋네요 ㅎㅎ

내년에도 모두 잘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