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동해 바다 첫 원투낚시 장어가 딱!

안녕하십니까? 스피너홀릭입니다 ^^ 낚시대를 던지고 다양한 물고기가 나오는 원투낚시를 다녀왔습니다

바다에서 어떤 물고기가 나올지 모르는 랜덤 스런 물고기 랜딩 기다리면서 설레임을 느낄 수 있는 원투낚시

저도 첫 원투낚시 입문이라 무척 설레였습니다 ㅎㅎㅎ

https://youtu.be/Y9pKmb-J9cM 유튜브로 보기링크

급하게 바다로 원투낚시를 하고 싶다는 생각에 바로 이마트에 파는 원투세트 2개를 사고 삼각대는 근처 낚시방에서 갯

또 급하게 차를 타고 동해로 출발합니다  도착하니 오후 5시 금방 해가 떨어지네요 ㅡㅡ

부랴부랴 삼각대 설치하고  원투낚시대를 조립해서 던져 봅니다 ^^  처음 던져보는 원투대 느낌이 이상하네요 ㅋㅋ

파도가 넘어 올지 모르고 가까이 설치 했더군요 ㅜ,.ㅜ  역시 초보운전은 사고 날지 모르니 잘 배워야 겠네요 ㅎㅎ

첫 원투 낚시 고기가 올라 옵니다  황어 원투낚시에 잘 올라 온다고 하네요 사이즈도 되고 얼마나 펄떡 거리던지

지 혼자 모래 범벅이네요 사이즈가 그래도 되니 힘은 좋네요 ^^ 릴리즈~

두번째 물고기 놀래미 작은 녀석이라 바로 릴리즈 해주었네요   그리고 찾아온 큰입질~

장어가 올라오네요 ㅎㅎ 정말 다양한 물고기들이 올라옵니다  ㅎㅎㅎ    

장어들고 인증샷 남겨봅니다 ㅎㅎ 더 잡고 싶었으나.... 배도 고프고 가족과 같이 나온 상태라 

식사를 하고 다시 하는 걸로 하고 근처 식당을 찾아 서 이동합니다 ^^

딸램이 먹을 수 있는것이 된장찌개 뿐이라 돌아봐도 기사식당 뿐이네요 그래도 찬이 잘나오네요 

맛나게 먹고나니 다시 낚시대를 펴기도 그렇고 해서 집으로 철수 !! 돌아왔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