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저수지 꺽지 낚씨 스피너홀릭 동영상 조행기

안녕하세요 스피너홀릭입니다 ^^ 

장마로 요즘 꺽지낚시를 한번 나가기 힘드네요 비오는날 피해서 가랴... 물상황 봐서 가랴....

그래도 한참 낚시를 못갔으니 비가 안올때 잠시라도 꺽지들 얼굴 보러 출동했네요 ㅎㅎ

도착해서 내려다 보니 물색도 좋아 보이고 먼가 기대감이....  물만 보면 즐겁네요 ^^

그럼 스피너홀릭 꺽지낚시 동영상 조행기 보시죠!

위 영상 썸네일 사진에 녀석 입니다 ^^ 힘도 좋았고 어두운색에 우람한 꺽지네요 ^^

첫 번째 나왔던 꺽지 첫 수를 하게 해준 ^^ 손맛까지 ㅎㅎ

오랜만에 보는 산딸기도 보이고 어릴쩍 뒷산에서 많이 따와서 설탕물 넣어서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

풍댕이 종류 같아 보였는데 종족번식중이더군요  저멀리 싱글인 녀석도 보이고 외로워보이네요 ㅎㅎ

꺽지들 잡으면 전체적인 사진과 채비를 어떻게 먹었는지 사진으로 남기고 있어요 ^^ 

어떻게 먹이를 덥친건지 이녀석 성격은 어떤지 ㅎㅎ 

짬낚에 그래도 꺽지들 얼굴 보고 들어가니 좋넹요 빨리 장마가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