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꺽지낚시 시즌시작 스피너홀릭 팬더마틴 스피너사용

꺽지낚시 시즌시작이 된것 같습니다 오늘 팬더마틴 스피너를 가지고 몇 곳을 다녀왔습니다 ^^

꺽지들이 스피너에 반응을 해줄 정도에 활성도가 올라온것인지 탐사도 할겸해서 다녀왔는데..

역시나 시즌이 시작된것 같습니다  스피너에 졸졸졸 잘도 따라오네요 ^^

시즌 꺽지 본격 조행 속으로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WPI400aCT7g

채비 : 팬더마틴 스피너 4호 금색

곳 곳에 벛꽃이 낚시를 하러 가서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

은색 스피너를 처음 사용해보네요 다른 곳에서는 은색 스피너가 나오지 않지만 팬더마틴에서는 은색 스피너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금색과 은색에 성능은 추후 더 사용을 해봐야 꺽지가 금색을 더 좋아하는지 은색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ㅎㅎ 재미난 실험이 될 것 같습니다 ^^

이날 가서 그래도 꺽지들 많이 보고 왔네요 ㅎㅎ 햇빛이 그렇게 강할 지 몰랐는데...

얼굴이 다 익었네요 목과 브이넥 탄자국까지 ㅋㅋ 아 이제 복면(?)두건을 사용해야겠네요 ㅋ

카메라도 물에 빠지고 습기 차고 하루 지나니 작동에는 이상이 없네요 ㅎㅎ 다행

다음 낚시 까지 빠이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