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팬더마틴 낚시벨트 로드거치대 리뷰 스피너홀릭

안녕하십니까 스피너홀릭 입니다 ^^  오늘은 팬더마틴 낚시벨트

로드거치대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이전에 동일한 로드거치대가 온라인에 

판매가 된적이 있는데요 그 제품을 사용해본 사용자로 써 더욱 편리하고

많이 개선된 제품이라 너무 편리하고 좋습니다  저와 같은 가벼운 루어낚시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  영상 리뷰로 고고싱~

                   유튜브로 보기=>https://youtu.be/31UqSPeqa64

리뷰 영상 제작할때 잡은 꺽지 ^^

기존 온라인 로드거치대에는 어깨밴드가 없어서 사용하다보면 거치대 홀더가 빙글 빙글 

돌아가기 일 수였는데 이제품은 밴드가 고정되어있어서 이전 로드거치대에 단점을 개선하였네요

그리고 추가로 여러가지 낚시 소도구를 장착할 수 있도록 D링이 많이 달려있습니다 ^^

그래서 립그립,플라이어,가위,꿰미등을 취향에 맞게 장착하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허리는 사용자에 맞게

크기를 조절하 실 수 있습니다 찍찍이 벨크로 처리가 큼지막하게 되어있어서 걱정끝!(사진출처 : 팬더마틴 홈피)

팬더마틴 홈피에는 리트랙터를 부착해서 예시 사진을 올려 노았다 아이디어 좋음 ㅎㅎ (사진출처 : 팬더마틴 홈피)

이날 나온 꺽지 팬더마틴 은색 스피너 4호에 얼굴을 보여 주었네요 ^^ 집에 잘 돌아갔습니다 ㅎㅎ

낚시벨트는 팬더마틴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 필요하신 분은 거기서 구매하시면됩니다

그럼 전 다음에 다시 ㅎㅎ ^^ 안뇽 스피너홀릭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