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팬더마틴 낚시 계류화 개봉기

팬더마틴 계류화가 도착했습니다 ^^ 전 스피너홀릭이구요 ㅎㅎ

제가 이번 시즌 루어낚시를 하면서 웨이더와 같이 사용하게될 계류화이기도 합니다

팬더마틴이라 함은 인라인 스피너만 나오는 회사로 유명한...?

네 맞습니다 하지만 팬더마틴코리아에서는 계류화를 출시하였습니다 ^^

도착한 팬더마틴 계류화 박스모습니다 블랙 박스에 하얀색으로 로고를 만들어 놨습니다 

그리고 정품홀로그램 스티커도 보이구요 박스 이쁩니다 ^^

박스를 오픈해보니 봉투가 하나 들어있습니다 머지?

봉투 부터 들어서 내용물을 확인해봅니다 ^^

오호 계류화에 대한 팬더마틴 제품보증서 입니다 ^^

제품보증서가 같이 동봉되어있으니 먼가 믿음이 가는 느낌....

보증서를 뒤로하고 제품을 보니 꼼꼼하게 포장된 계류화가 보입니다 ^^

비닐을 제거하고 계류화를 꺼내봅니다 ㅎㅎ 이쁘네요 ^^

블랙이 시크하면서도 먼가 튼튼해 보입니다..

뒷쪽은 팬더마틴 로고가 들어간 끈이 달려있습니다

계류화를 신거나 벗을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용도인것 같습니다 ^^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모양에 계류화인것 같습니다

거기에 가격가지 착하니 가성비가 높아보입니다... 전 가성비를 중요시 하니...

일반 계류화 보다 바닦패드 높이를 조금 더 높였다고 합니다 어떤효과가 있을지는 아직 사용전이라 ㅎㅎ

일단 1년 제품 보증서를 보면서 마음 편하게 낚시를 다녀도 될 것 같습니다 ^^

이만 팬더마틴 계류화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