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쏘가리 탐사에 배스가 나오네요 ^^ 스피너홀릭

아직 쏘가리 마수전이라 탐사를 다녀왔습니다 밴드인원과 함께 ^^

그래도 같이 가면 나 아니더라도 누군가가 낚아서 쏘가리 얼굴이라도 보겠거니 해서 나섰는데....

아직 까지는 낙동강에서는 쏘가리가 보기 힘드네요 ^^ 큰물이 지고 난뒤에 다시 나서봐야겠네요

블루길 배스들은 잘 돌아다니는데 쏘가리 너는 어디있니!! 

스피너홀릭의 동영상 조행기 속으로 고고싱

                           유튜브로 보기=>https://youtu.be/c5kRgsUMeE4

처음도착한 장소는 정말 멋졌다 마구마구 쏘가리가 나올것 같은 불안한? 느낌이 ㅎㅎ

돌들이 쫙 있는게 느낌이 좋았습니다 하하 ^----^

오늘의 히트 채비 팬더마틴 배스용 스피너 쏘가리를 노렸는데 배스용이라 그런지 배스가 확!! 물어 버리네요 ㅎㅎ

사이즈도 준수하고 쏘가리 입질에 긴장하게 해준 녀석 ㅎ

아 저사진에 쏘가리가 있어야 되었는데 ㅋㅋ 다음에는 쏘가리가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