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스피너홀릭 팬더마틴 필드테스터가 되었습니다 ^^

명품 스피너로 유명한 팬더마틴 스피너홀릭이 필드테스터 필드스텝이 되었습니다.

스피너 하면 스피너홀릭 ㅋㅋ 꺽지 하면 스피너홀릭 ㅋ 아하하  꺽지와 스피너관련하여

팬더마틴에서 제가 다루게 될 것 같습니다  ^^

지급 받은 팬더마틴 필드스텝복 입니다 검정과 노랑에 조화 여름에 많이 덥겠죠? 검정색이라 ㅎㅎ

모자가 스냅백 스타일이라 조금 어색하네요  아재가 스냅백 소화하기 힘들잔아요 ㅋㅋ

카~~ 때깔 보십시오.. 알록달록 스피너들이 하~~~ 아직 완전한 스피너가 활약할 시즌이 아니라 아쉽지만... ㅎㅎ

빨리 필드에 나가서 꺽지들 얼굴 보러 가고싶네요 ^^  팬더마틴 스피너가 꺽지 옆을 지나가면 그냥 물어준다던데...

제가 확인해보겠습니다 ^^ 전 꺽지낚시 하면서 아직 팬더마틴 스피너를 사용해 본적이 없어서 아주 정확한 비교가

될 것 같습니다 ... 이전 스피너들과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ㅎ

색이 정말 화려합니다 대상어에 눈에 먹지 않고는 못 견딜정도에 칼라 훗훗  그리고  스피너 인라인 스피너중 

은색이 나오는 팬더마틴 스피너 은색은 또 어떨지 정말 기대됩니다 은색 스피너라....  쉽게 접할 수 없는 은색 스피너..

금색과는 또 어떻게 다를지 기대가 됩니다 ^^

1차 테스터 지원품 중 가장 신기했던 팬더마틴 제품입니다 위쪽은 스피너 아래쪽은 트리플훅을 품은 웜

왼지 덥석덥석 잘 물어 줄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것은 왜일까요?  기대되는 녀석입니다 ^^

맛있게 생겼는것이 ㅎㅎ

팬더마틴을 들어 보신분이라면 이런것 까지 나와? 라고 생각하시겠죠?  저도 그랬습니다 ㅎㅎ 스피너만 생각했었는데

팬더마틴에 스피너에 강점 블레이드가 잘돌아 간다는 블레이드를 올린 스피너베이트!! 카~~ 반응 바로 오겠죠? ㅎㅎ

스피너 뿐만이 아니라 엄청 많은 제품이 많습니다 ㅎㅎ 웜에 바늘이 내장된 일체형 바늘이 엄청 큰것이 배스 같은

큰어종을 상대하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바늘이 많이 노출되어있어서 밑걸림이 걱정됩니다 ㅎㅎ

 

팬더마틴코리아 정품은 홀로그램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홀로그램 스티커 꼭 기억하시면 유사품을 피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