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팬더마틴 꺽지전용 꿰미 테스트 조행 스피너홀릭

지난 5월 24일 팬더마틴에서 출시될 꺽지전용 꿰미 테스트를 다녀왔습니다 ^^

친한 동생의 가이드로 즐거운 테스트 조행을 할 수있었습니다 ^^

시작전에 셀카 한방 찍어 주고 시작!!


처음 도착한 곳에 물이 어제 내린 비로 많이 불어있었지만 물이 엄청 깨끗해서 기대감을 가지고

물속으로 웨이딩을 하였습니다 ^^

역시나 꺽지가 얼굴을 보여줍니다 ^^

채비는 팬더마틴 금색 스피너 4호 역시 괜찬은 선택 ㅎㅎ

대표님도 계속 탐색중 ^^

역시 루어낚시 포스가 있으심 ㅎㅎ


이곳 저곳 다니다가 바위돌이 시소처럼 누워버리는 불상사가.....

몸을 홀딱 물에 빠졌다.... 웨이더 덕분에 바지쪽은 무사했지만.. 

상체는 완전 세탁수준... 이때 액션캠이 죽었다.... ㅎㅎ 이번에 수리올린 이유가 이것 ㅎㅎ

같이간 동생도 몇컷 찍어 본다 ㅎㅎ 역시 방수폰이라 그런지 폰은 살았음 ㅋ

줌을 땡겨서 그런지 역시 디지털줌은 화질이 떨어짐 ㅎㅎ

프로토타입 팬더마틴 꺽지 전용 꿰미샷

프로토타입이라 출시전에 부분 변경이 있을 수 있다

꿰미와 운반용 망

운반용 망은 꺽지를 꿰미에 꿰지 않고 자루에 넣어서 상처를 최대한 없이 보관

친한동생이 낚시중 나온 손님고기 쏘가리 저 당시도 금어기라 꿰미 사용없이

사진촬영 후 릴리즈 하였습니다 꺽지도 모두 ^^

팬더마틴 은색 스피너 6호에 나온 꺽지 스피너 사이즈보다 좀 큰것 같은데

역시 꺽지는 돌격대장이다 ^^ 귀여운여석 ㅎㅎ

이날 낚시 후 먹은 버섯탕수육은 예술이였다....

독특하면서도 맛있는 탕수육 ....

돼지고기 같이 반반 인줄 알았지만  돼지고기는 제로.... ㅎㅎ

같이 간 태훈이 동생 고마웠어 ^^ 

어려운 시간 내서 동출해줘서 미안하고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