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폭염주의보 꺽지낚시 스피너홀릭 팬더마틴 스피너 챙기고 출조

폭염주의보로 태양이 이글 거리는날 요즘 꺽지낚시를 못가서 낚시영상 업로드가 

없었던 터라 ㅎㅎ 꺽지낚시도 가고 싶었고 해서 겸사겸사 출조를 결정 역시나 팬더마틴

스피너 금색 4호는 없어서는 안되는 준비물 ㅎㅎ 왠지 모르게 4호 사이즈만 손이 간다 ㅎ

하천에 물들이 대부분 말라 있었다  계속 상류쪽으로 올라가면서 물이 있는곳을 찾아가면서

꺽지낚시를 시작하였습니다 ^^  기분좋게 사이즈 좋은 두녀석을 만났습니다 

그곳으로 함께 가보시죠 고고 스피너홀릭!

유튜브로 보기=>https://youtu.be/WHHRLRBL1sM

사이즈 괜찬은 녀석이 처음 올라왔을때 기분 좋게 인증샷 찍었는데 초점이 이상하게  안맞네요 ㅎ

액션캠도 아니고 겔7인데 좀 그러넹 ㅎㅎ

조금 있으니 햇빛에 탔는지 보호색이 어둡게 변하네요 ㅎㅎ 채비컷 또 남겨주고

팬더마틴 4호 사이즈 금색 스피너 역시 최고의 선택 ㅎㅎ

이날 장원 대물꺽지 이날 조끼에 둔 줄자를 가져 가지 않아서 줄자 측정을 못했는것이 조금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다시 가서 한번 대물꺽지를 잡아서 계측해 봐야 겠습니다 ^^

모래밭에 있었는지 전체적으로 색상이 밝은색을 보여주는 꺽지

이녀석 나와서 정말 기분좋게 더운 날씨였지만 쏵 풀리는 느낌 ^^

집에 돌아와서 액션캠 마운트를 제거 하니 땀을 얼마나 많이 흘렸는지 셔츠에 소금이 생겼네요 완전 염전 수준 ㅋ

정말 날씨가 폭염주의보 답게 땀을 많이 흘리게 했네요  아래 장갑에도 땀으로 소금이 생긴 자국이 선명하게 ㅎㄷㄷ

욕심 부리지 않고 철수를 잘한듯 하다 몸에서 소금끼 다 빠지고 쓰러지기라도 한다면 큰일이니  요즘 같은 날씨에는

낚시 다니실때 꼭 물을 꼭 챙기시고 나무 그늘에서 휴식도 취하시면서 낚시를 하셔야 안전한 낚시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다음 출조 때 까지 안뇽 저는 스피너홀릭 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