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꺽지전용 팬더마틴 미니뜰채 랜딩넷 스피너홀릭 장비

꺽지낚시 하면 스피너 스피너하면 팬더마틴 이 팬더마틴에서 꺽지전용 미니뜰채가 출시되었습니다 ^^

사이즈는 기존에 라지/미니엄 사이즈랑 다르게 더 작은 스몰 사이즈 이구요 상당히 귀엽습니다 ^^

역시나 기존 라지나 미디엄 같은 재질에 원목으로 만들어저 고급스럽고 물에도 강해서 쉽게 부식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무늬도 얼마나 고급스러운지 하~~ 정말 이 가격에 이정도 재질에  뜰채는 정말 멋진 녀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도착과 동시에 팬더마틴 한정판 꺽지전용 꿰미랑 같이 사진한번 찍어봤습니다 ^^ 하 잘 어울리즌 한장이네요 ㅎㅎ

빨리 들고 나가서 활용해야되는데 장마에 태풍에... 예전에는 가뭄때문에 걱정했는데 이제 비가 와서 낚시를 못가고

있는 상황이되니 ㅎㅎ 그래도 가뭄인것 보다는 다행이니 잠시 쉬었다가 장마가 끝나는데로 낚시를 가보겠습니다!

미니 뜰채 손잡이에는 팬더마틴 로고와 함께 뜰채에 시릴얼 넘버가 각인되어있습니다 ^^ 뜰채에 자기이름을 레이저

로 각인 해주는 서비스도 하고 있어서 자기만에 뜰채를 가질 수 도 있습니다 ^^ 다른 뜰채들과는 차별된 서비스

밝기에 따라 뜰채 원목의 색상이 고급스럽게 느껴 집니다 손잡이도 한손에 촥 감기는 느낌이 좋네요 가볍고 군더더기

 없이 원형 손잡이라 파지감이 역시 좋습니다  길쭉하면서 옆으로 퍼진 손잡이 보다는 역시 이런 형태가 굿!

망도 러버재질로 한번 더 코팅이 되어있어 바늘이 걸려서 망이 회손이 된다던가 바늘이 잘 빠지지 않은 현상 또한 

일반적인 뜰채망 보다 훨신 실용성이 높아 보입니다  일반 뜰채에 망은 실뭉치 처럼 되어있어서 바늘이 망에 걸려서

제거하기 힘든 부분이 발생하는데 이부분을 현저히 개선하고 편하게 잡은 대상어를 쉽게 다룰 수 있습니다

24*16 사이즈로 충분히 꺽지는 들어가고도 남을 입구입니다 ^^ 3짜 넘는 꺽지가 그리 쉽게 볼 수있는 것은 아니니

이 팬더마틴 뜰채로 열목어나 산천어 낚시에도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산천어도 그리 커 보이진 않았으니 같이

활용해도 충분히 좋을것 같습니다 소형 사이즈 이니 가지고 다닐때도 편리하고 ^^

꺽지전용답게 깊이는 16cm 활용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을 것 같아보이구요 사이즈가 다 미니 이다보니 다 귀엽네요 

미니 뜰채는 망길이 40cm 도 나오는데 이것을 활용하면 쏘가리 낚시에 사용해도 손색이 없을것 같습니다 깊이가 

40cm가 되니 왠만한 쏘가리도 쏙 들어 갈 것 같네요 사이즈 작은 뜰채를 가지고 다니면 더 낚시하는데 수월하니 

미니뜰채가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망을 가까이 찍어 보았습니다 궁금해 하실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ㅎㅎ 손으로 잡아서 늘려보면 늘어나지 않습니다 

안쪽에는 망이 있고 그위에 러버코팅이 한번더 되어있는 형태라 쉽게 망이 터지거나 회손이 되지 않습니다.

우왕 그리고 팬더마틴 뜰채에 포함된 강력자석 한쌍  뜰채 머리와 손잡이에 다 고정이 가능해서 조끼 등에 거치를 

하실때 망쪽이나 손잡이쪽이나 편한 방법으로 부착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사용자에 기호에 맞게 활용할 수있는

편리함이 멋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