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후쿠오카 오호리공원 루어낚시 원정 스피너홀릭 미공개영상

안녕하십니까? 스피너홀릭입니다 ^^

이번 일본 후쿠오카 오호리공원 루어낚시를 다녀왔던(?) 영상을 업로드 하였습니다 ㅎㅎ

지난 4월에 다녀온 후쿠오카에서 낚시샵도 다녀오고 낚시도 좀 하고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생각했던 배스나 블루길은 얼굴도 못봤네요 ㅎㅎ  후쿠오카에 배스를 머 볼 수 있다는

 인터넷 찌라시에 속은건지...  배스가 정말 있는것인지 의문이 갑니다... ㅋ  하기사 그 글들은 잡았다고만

되어있고 잡은 사진은 없더군요....  다른 사진들은 많은데... 잡은 물고기 사진은 왜 없는지...

이제 좀 이해가.... 우하하하하하 암튼 각설하고 ...    내   꽝을 맛보고 왔습니다   OTL

그래서 업로드를 하지 않고 편집도 하지 않은 파일째... 노트북 하드에 잠자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왜 업로드를 했느냐....  2가지 이유가....  

하나는... 일본에는 낚시를 할 수 있는 공원이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어서...

둘은..   요즘 계속 비가 와서 낚시를 못다녀서 예전 파일보다 생각나서...

그래서 낚시는 못가고 편집을 해보았습니다 ㅎㅎㅎ

일본 후쿠오카 오호리공원으로 가보시죠 ㅎㅎ 고고싱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fcc7ULFjJzE

일본 후쿠오카에 위치한 오호리공원  안내판이 큼지막하게 있습니다 

거기에 한글로 오호리공원이라고 적혀있어서 생소했지만 한국인을 위한 배려에 감사했습니다

조금 걸어가다 보면 조각상과 나무들로 산책하기에는 너무 좋은 공원이였습니다

스타벅스 오호리공원점 하 너무좋다...  낚시도 하고 커피도 먹고 산책도 하고 

그래서 낚시를 끝내고 들어가서 시원하게 카라멜마키아또 드링킹 하고 453엔  4,700원 정도?

공원가기전에 낚시방에 들러서 구경하다가 플라이어는 대전 갔을때 분실해서 샀고... 립그립은 이뻐서 샀고..ㅋ

이리하여 후쿠오카 다녀왔던...  옛 추억을 되살려봅니다 ㅋ 그럼 다음에...   어떤게  또 하드에 자고 있는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