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산청 은어,꺽지 루어낚시 팬더마틴 스피너홀릭

산청으로 은어,꺽지 루어낚시를 다녀왔습니다 ^^ 팬더마틴 대표님과 일행 한분과 같이

은어 낚시는 처음이라 인터넷으로 많이 검색도 해보고 플라이낚시 바늘로 은어를 잡았다는

내용도 보이고 해서 털바늘을 이용해서 마커채비를 해서 은어를 낚아보려고 만반에 준비를 ㅎㅎ

다녀온 조행기를 영상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 

유튜브로 보기=>https://youtu.be/R3DGxEP_zQU

도착한 산청은 정말 물 맑고 공기 좋은 곳이였습니다 ^^  경치도 멋지고   하지만 날씨도 너무 더웠어요 ㅋ

이미 오전 부터 은어낚시를 하시는 은어낚시인 2분이 계셨습니다 ^^

은어 놀림낚시를 할때에는 은어 채비를 할 수 있는 전용채비가 있습니다 미리 구해서 오셔야됩니다

혹시라도 못 구하시면  근처에서 구할 수 없으니 미리 챙겨 오셔야됩니다.

코걸이,등침,역침,바늘을 순서대로 채비해주시고 은어 놀림낚시를 하시면됩니다 ^^

이곳에 꺽지도 많이 있네요 멋진 곳이네요 

정말 재밋는 꺽지낚시를 할수 있는곳이라 계속 다시 오고 싶은 곳입니다 

낚시를 어느정도 마무리하고 식사를 하러 이동했습니다 꺽지구이를 얘기드렸는데  회를 떠주셨네요 ㅎㅎ

민물회라 조금 깨름직하지만 꺽지회라 궁금해서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나온 은어구이 후후 맛납니다 ㅎㅎ

그리고 어탕국수 이건정말 맛나더군요 국물까지 비웠습니다 ㅎㅎ 또 먹으로 가고싶어요 ㅎㅎ

음 비지장이 조금 들어간 듯한 고소하면서도 짭쪼름한 국수? 맛남

은어튀김 크아~~~ 역시 튀김은 멀 튀겨도 맛나죠 ㅎㅎ

2차로 다시 낚시에 나섭니다  여울에 미노우를 넣으니 빠가사리가 ㅎㅎ 

처음 잡아본 빠가사리인듯 합니다 ㅎㅎ

신기한게 이곳에 배스들도 있더군요 꺽지만한 녀석들이 얼마나 달려드는지 ㅋㅋ

스피너로 배스잡으면 재미납니다 ㅎㅎ

밑걸림인줄 알고 깜짝 놀래고 쏘가리인줄 알았던 대물꺽지 크아~~~ 

정말 멋진 곳입니다 ^^

같은 사이즈 두녀석을 한날에 잡다니 ㅎㅎ 운이 좋았던것  같습니다 

피래미들도 나오고 

쏘가리 쌍권총 사진이 부러워서 쌍꺽지 사진 기념으로 남김 ㅎㅎ

정말 잊지 못할 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