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꺽지낚시 다리밑 포인트 대물 스피너홀릭

마지막 쉬는날 꺽지낚시를 달려가 보았습니다 역시나 장마비 영향으로 수량이 많이 증가해 있었고

그로 인해서 물바닦 깊이가 잘 가늠이 되지 않아서 물에 빠지는 상황이 ㅜ,.ㅜ 액션캠도 죽어버리고 

서브용으로 가지고 있던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찍어 왔네요...  영상 초반은 액션캠화면 물빠진뒤

스마트폰 화면 ^^ 서로 장단점이 있기는 한데...  아무튼 액션캠 시간이 지난 지금 잘 살아났네요 ㅎㅎ

그럼 이날 영상 조행기로 들어 가봅시다 !! 고고싱~~

이날 첫 신형 팬더마틴 계류화도 테스트 겸해서 출조를 했습니다 ^^ 지난 계류화 보다 더 가벼워진건 느낌인가?

더 깔끔하고 후훗 이쁘네요 ㅎㅎ 이번 녀석은 줄을 묶을때 와 풀때 이전모델 보다 더 수월하게 신고 벗을 수 있어서

더 좋아진 느낌이네요 이전모델은 줄이 옆에 껴서 힘을 많이 줘야 뺄수 있었는데 이제는 그런 수고는 없어졌네요 ^^

역시 증수 효과인지 한마리가 물고 나오는중에도 다른녀석이 달려들고 활성도 참 좋습니다 ^^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수심 체크를 제대로 하지 못해서 물에 퐁당 빠졌네요 웨이더 안에 물이 숙~~

들어오길래... 웨이더 바지에 구멍 뚤린줄....  깊이 빠져서 물이 들어왔는것 같네요 다시 가보면 구멍인지 알 수있을....

스마트폰으로 가슴거치대에 고정하고 낚시를 해봅니다 이가 없음 잇몸으로 해야죠 철수를 할 수 없으니...

ㅜ,.ㅜ  그러던 중 다리밑 포인트 첫 들어가본 곳에서 멋진 녀석이 나와줍니다 ^^ 후훗

뒤로 돌려서도 한번 찍어 보고 ㅋㅋ

그뒤로 준수한 사이즈 녀석도 보고 재밋네요 ^^

이날 최소어 꺽지 ㅎㅎ 작은녀석이 당차게 달려드네요 ㅋ

이날 엄청 잡아서 사진도 안찍은 녀석도 있을거에요 귀찬아서 ㅋ

색상도 다 다르고 ㅎㅎ 

포말아래서 나온여석  그곳에 대빵인듯..

포말 대빵과 셀카 ㅎㅎ

이녀석은 얼떨결에 만난녀석 ㅋㅋ 참 어이 없이 만난.... ㅋ

얼떨결에 나온녀석도 같이 셀카 ㅋㅋ

이날 꺽지를 많이 잡아서 엄지손가락이 배스 잡을때랑은 비교하기 힘들겠지만

꺽지로 이정도 잡은거는 괜찬은 조과 였던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