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문경 꺽지낚시 스피너홀릭 루어아재 마리수 대결 ㅋ

안녕하세요 ㅋ 스피너홀릭입니다  문경으로 꺽지낚시를 다녀왔던 영상인데 블로그 업로드가 늦었네요 ^^

같이 간 "루어아재"동생과 꺽지를 누가 많이 잡나 대결을 펼쳐 보았습니다 ^^ 그냥 하면 심심하니..

시간이 갈 수록 다급해지는... ㅋ 문경에는 아직 그래도 꺽지들이 얼굴을 많이 보여주네요 ^^

이날 꺽지는 누가 더 많이 잡았을까요? 영상속으로 고고싱~~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BbnueC1sxtg

아침 일찍 해가 떠서 더워지기 전에 꺽지낚시를 하기위해서 오전에 만나기로 하고 문경으로 달려갑니다 ^^

이때는 비가 오래 오지 않은 상태라 수량도 많이 없는 상태 였죠...  그리고 상류쪽은 배터리꾼이 지나간

흔적으로 작은 물고기들이 여기저기 죽어서 배를 들어내 보이고 있었습니다 참으로 찹찹했습니다...

한구역이 완전히 반응이 없고 아래쪽으로 한참을 내려가서야 한마리씩 꺽지들이 얼굴을 보여주네요 

그래도 살아남은 녀석들이 기특하네요 ^^ 그리 큰녀석들은 아니지만 만나니 반갑 ㅎㅎ

많이 나올것 같은 포인트에서도 그리 반응이 별로 없고 없을 것 같은 곳에서 하나씩 나오네요 ^^

있을것 같은 곳은 이미 선객이 있었는지 보이지 않네요 많이들 지나갔는지 웜도 바닥에 많이 보이고..

꺽지 루어낚시는 역시 매력적입니다 우리나라 고유종 루어낚시에 최적화된 어종 ^^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꺽지낚시 물가에서면 역시 힐링이됩니다

역시나 돌들이 많은 포인트에는 어김없이 나와줍니다 호박돌들이 있는 포인트를 보면 

그냥 지나갈 수 없죠 ^^ 기대를 가지고 살펴 봅니다 ^^

꿰미는 잘 사용하지 않지만  팬더마틴 레인보우 꿰미 오늘 대결을 위해서 사용을 해봅니다

긴시간은 아니였지만 재밋게 즐기고 온 하루였던것 같습니다 ^^ 


유튜브 "루어아재" 채널도 많은 관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