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팬더마틴 2018년 계류화 웨이딩슈즈 신제품

안녕하십니까? 스피너홀릭입니다 ^^ 오늘은 팬더마틴 계류화 2018년 신형 웨이딩슈즈를 살펴 보겠습니다

도착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신상 계류화 ^^ 포장박스가 엉클지 로고가 더 커졌네요 ^^ 

택배를 찾아서 내려놓으니 우리집 강아지가 신기했던지 옆에와서 킁킁 거리네요 ㅋ

박스를 개봉하니 역시나 포장은 확실하게 되어있네요 이쁘게 비닐로 잘 포장되어있습니다 ^^

새거 냄새 음~~~ 스멜~~~ ㅎㅎ 이게 신형 계류화란 것인가....

팬더마틴 계류화 한짝을 꺼내서 살펴 봅니다 디자인  음~~  이전보다 좀더 세련미가 있네요 ^^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이전 것은 군화 같은 느낌이 확 들었는데 이번것은 군화 느낌은 아니네요

디자인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네요 깔끔해진 느낌 ^^

뒤쪽 부분에는 이전과 다르게 돌출된것 이 없게 말끔합니다 이전 모델은 

팬더마틴 로고가 들어간 줄처럼 나와있었는데 이번에는 그부분이 삭제되고 

간단하게 위쪽에 잡을 수 있는 부분을 간결하게 만든것 같습니다  이전 끈 처럼 나온 부분이

물속에서 어디에 걸리는 불상사가 생기는 것 을 방지하기 위해서 이렇게 나온건지.... 개인적인 생각이드네요

팬더마틴 계류화 안쪽면에는 이전과 동일하게 통풍 및 배수구 역활을 하던 두개에 홀이 동일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안쪽면도 무늬가 동일하게 들어가 있는 것이 이쁘네요 ^^

디자인과 활용성이 업이되고  무게는 이전과 동일하게 가볍네요 ^^ 역시 팬더마틴 계류화 굿이네요

계류화는 발에 안전 뿐만 아니라 물속에서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역활을 수행 함으로 앵글러에

목숨을 구할 수도 있는 중요한 장비입니다  꼭 본인에 안전을 위해서 장비는 꼭 챙기세요

이전모델에는 긴끈이 있었는데 그부분을 삭제하고 계류화 핏이 죽지 않도록 뒷쪽에 착 달라붙어있는 형태로

손잡이가 만들어 져 있습니다  계류화를 신거나 벗거나 할때 이용하면 좀더 편리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팬더마틴 계류화는 팬더마틴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팬더마틴 홈페이지=> http://www.panthermartinkorea.com/

다음 낚시를 갈때 챙겨 가서 활용해보고 또 내용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오늘은 팬더마틴 신형 계류화를 만나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