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스피너홀릭 오태저수지 배스낚시 보팅

안녕하십니까? 스피너홀릭입니다 ^^  지난 휴무때 다녀온 상주 오태저수지 배스낚시

씨호크2를 오랜만에 가지고 가서 보팅낚시를 즐기고 왔습니다 날씨가 구름도 조금 있어서

그리 덥지 않을줄 알았는데 엄청 더웠습니다 음 노질을 해서 그런가..... ㅋㅋ 암튼

이날 사용한 채비는 팬더마틴에서 판매중인 피플크랭크(왕눈이)를 가지고 낚시를 해보았습니다

일단 이날 조행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 고고싱~~~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HpoSKYzK5dQ


약 3년째 사용중인 이마트에서 여름에만 판매하는 씨호크2 일반 물놀이용 튜브 재질 보다는 조금 더 좋습니다

그리고 바람넣는 곳이 3곳이라 한곳이 터저도 침몰될 일은 없습니다 그리고 천천히 바람이 빠지니 생각하는 것

보다 위험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꼭 보팅은 구명조끼를 꼭 꼭 착용하시고 안전하게 낚시를 즐기시길

여러가지 필요한것을 배에다가  넣고 출발 준비를 힘들게 마치고 사진 셀카 사진 한장 찍어봅니다 같이간

회사직원 분은 벌써 저 멀리 가있네요 ㅋ 카메라 세팅한다고 조금 늦게 출발해 봅니다 ㅋ

열심히 분노에 노질을 해서 가까이 도착했네요 ㅋㅋ  그래도 튜삿은 머네요 ㅋㅋ

열심히 낚시중이길레 인생사진 찍어 줄려고 찍었는데 음......  패스! ㅋ

엄청난 후킹 미스를 한뒤 첫 배스가 올라옵니다 후훗 얼마만에 배스이냐....  

연달아 올라오는 녀석들이 다 고만고만.....  똑같은 사진같네 ㅋ

피플크랭크에 올라온 블루길 후 블루길 손맛도 좋네요 ㅋㅋㅋ


연안쪽 꺽지들이 있다고 해서 스피너로 열쉼히 노려봤는데 짜치 배스만 엄청 달려드네요 ㅋㅋ

그덕에 손맛은 재미나게 봤네요 ^^

팬더마틴 은색 4호 튠 스피너 던지자 마자 잘 물어줍니다 ^^

낚시를 마치고 열사병 일보직전 스피너홀릭......   이래서  폭염에는 낚시하면 안되는구나.. 느끼고 왔네요 ㅜ,.ㅜ

여러분도 꼭 더운날에는 낚시를 피하세요 머리가 핑돌고 현기증나고 암튼 이날 같이 안갔으면 힘들뻔....

현기증 나서 씨호크2 철수하는데 고생함.... 같이간 회사 직원이 그나마 젊어서 ㅋ 다행...  그럼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