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스피너홀릭 꺽지낚시 VR 360영상 루어낚시

안녕하십니까? 스피너홀릭입니다 ^^   2년전 꺽지낚시 VR 360영상을 만들어 본적이 있었는데....

360도 영상이 좋은 점도 있지만 아직 까지도 많은 보급이나.... 호흥을 많이 보이는 분야가 아니다 보니

360카메라도 사용빈도도 떨어지고....  이게 또 낚시에 접목을 하니....  포인트 노출이라는 문제가 발생이

되다 보니 조금 꺼려 지게 되더라구요....  요즘 고프로 퓨전이 나와서 꼭 360도 영상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다양한 앵글을 한 카메라에서 만들수 있어서 좀 땡기긴 한데......   흠 선듯 사기에는 또 사용을 안하면.... ㅜ,.ㅜ

암튼 그냥 그래도  VR 카메라에 장점은 가상현실이 주제이니  제가 낚시를 가면 같이 동출한 느낌을 드릴수

있게 만들어 보고 싶어서 다시 한번 가져가서 영상을 만들어 보자 하고 카메라를 가지고 꺽지낚시를 가보았습니다

이날 간 영상을 보실 까요 ^^ 기어VR로 보시면 괜찬습니다 ㅎㅎ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3p3cC_LlEA8

이날 영상을 같이 낚시한 느낌으로 쭉 만들어 보려했으나.... 2년을 묵혀둔 기어360이 배터리도 광탈이 되는 불상사가...

역시 배터리는 2년 사용하던 안하던 성능이 확 떨어지네요 야심차게 좀 길게 만들어 보고 싶었는데...  얼마 가지 않아서 배터리가 방전이 되어서 더는 찍지 못했네요 ㅜ,.ㅜ 정말 아쉽습니다.....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배터리는 나가고 쓸모없어진 삼각대에 360카메라는 낚시 내내 들고 다녀야 되었습니다 ㅜ,.ㅜ 짐들고 계속 돌아 다닌다고 

얼마나 고생했던지 지금생각해도 짜증이 아오......   암튼 나중에 다시 360 VR 영상을 찍게 되면 보조배터리를 연결해서 촬영을 해야될 것 같습니다  잘 된다면.....    고프로 퓨전 사고 싶네요  ㅜ,.ㅜ  ㅋ

화질이 고프로 퓨전 이 5k 영사이라는데 확실히 화질이 좋긴 하더라구요  욕심남.....  음.... 나중에 기회되면 질러볼까..

아무튼 오늘은 여기까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