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겨울 배스 루어낚시[스피너홀릭]

안녕하십니까? 스피너홀릭입니다 배스낚시 다녀왔습니다

겨울이 되니 움직이기도 싫어지고 꺽지시즌은 끝이 나고 손맛은 그립고..

겨울 배스낚시를 나가봅니다 이전 굿이어 허벅지 장화도 실전테스트도 할겸해서

배스를 잡으러 만반에 준비를 바리바리 싸들고 낙동강으로 나서 봅니다  제가 있는곳에서

배스를 보기 위해서는 낙동강이 배스녀석들이 많이 서식하고 있으니 잡을 수 있을거란 

기대감을 가지고... 항상 낚시를 갈때는 항상 그러하죠 ㅋㅋ 기대감....

이날 도착한 곳은 상주야구장 겨울이라 야구는 하지 않으니 낚시하기에는 좋은 곳이죠 ㅎㅎ

강라인 따라서 낚시하기 괜찬은 곳이지만 곳곳에 릴낚시를 하는 분들이 계셔셔 조금씩 

이동하면서 해야되는 단점도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머 낚시를 하려면 그정도 쯤은...

https://youtu.be/MRXoWrBcL-s  이날 손맛을 볼 수 있었던 채비는 스피너베이트 활성도가 좋지 않았지만

그래도 먹어주는 배스가 있어서 고마운 낙동강...  다음에는 송어낚시를 가지 않을까 생각이됩니다

손맛을 보게 해준 고마운 배스녀석 인증샷 남겨주고 ㅎㅎ  사이즈가 아쉽기는 했지만  얼굴 본것에 만족하고 

항상 아쉽게 끝내야 또 재밋는 낚시를 기대하게 되는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ㅎㅎ 

음 송어낚시 빨리 가고 싶네요 ㅎㅎ  송어낚시 기대해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