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팬더마틴 스피너 챙기고 임하댐 쏘가리 탐사 스피너홀릭

안녕하십니까? 스피너홀릭입니다 ^^

지난 임하댐 쏘가리 조행기입니다 다녀온건 7월에 다녀왔는데 이런저런 일로 늦게 업로드 하면서 

글도 남겨 봅니다 ㅎㅎ 이때는 많은 가뭄으로 수심이 많이 줄어있던 상태였습니다 지금은 어떤

상태인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팬더마틴 튜닝스피너도 한 사이즈 키워서 6사이즈로 튜닝을 해서 

가져갔는데 팬더마틴 스피너로 첫 가물치를 잡는 일이 ㅎㅎ 많이 더운날이였지만 

그만큼 또 재밋는 하루 였던걸로 기억합니다 ㅎㅎ

이날은 평소 사용하던 팬더마틴 4호 보다 조금 한치수를 키워서 튜닝해갔었는데요 혹시나 해서 ㅋㅋ

역시나 반응은 좋았네요 역시 웜과 스피너 조합 최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