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섬진강 쏘가리 조행기 스피너홀릭 팬더마틴

섬진강 쏘가리를 보러 밴드 형님과 함께 출조에 나섰습니다

지난 임하댐 쏘가리를 보러 가서도 보고 왔지만 섬진강은 많은분들이 쏘가리 사진을

올리는 곳으로 많은 쏘가리 개체수가 다른곳과 비교해서 많은 것 같습니다 

이곳에 가면 쏘가리도 많이 볼 수 있겠다는 기대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ㅎㅎ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tWl3idRrFOc

형님이 쏘가리를 먼저 마수를 하시고 저도 미노우로 바꿔서 쏘가리를 탐색해보았으나......

배스 녀석이 내 미노우를 덥석.... 하 실망... 바늘털이 할때 부터 가리는 아닌것 같았지만 

실물를 마주하니 더 실망 ㅋ

오전 피딩을 마치고 땅바닥에서 봉지라면 먹는 그맛이란  하~~ 먹어본자만 아는 그맛 ㅎㅎ

라면은 밖에서 먹는게 잴 맛남 ㅋㅋ

오후 부터는 씨호크2를 타고 보팅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역시 사람이 잘 못들어 오는 곳 까지 들어 갈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보팅 낚시

꺽지도 준수한 사이즈가 올라와 주네요 ^^

배가 물쌀에 떠내려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벽돌로 ㅋㅋ

연안쪽에서 팬더마틴 스피너에 올라와준 쏘가리

아주 살짝 걸렸는데 못잡을 수도 있었을것 같네요 운이 좋았습니다 ㅎㅎ

아 오후에는 머리에 액션캠을 꼽아서 했는데 액션캠이 중간에 전원이 나갓는데 확인도 못하고 해서

보팅하는 영상이 저장이되지 않았습니다 ㅜ,.ㅜ 짜증.... 스피너로 쏘가리 올라오는 영상이 찍히지 않아서 

정말 멘붕이 왔던.... 

그것도 모르고 계속 낚시만 하고 있었으니....

그래도 그때만이라도 즐거웠으니...

팬더마틴 스피너로 계속 탐색을 해보니 꺽지도 잘 올라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