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볼락 루어낚시 영덕 방파제 낚시

볼락 루어낚시를 처음 다녀왔습니다 ^^ 

예전에 선상낚시로 열기 낚시를 다녀온적이 있었는데 열기랑은 또 다른 녀석이니

새벽 볼락 낚시를 3명이서 출발해서 도착했지만 날씨가 좋지 못하네요 바람도 불고

비도 부슬부슬 내리고 그래도 왔으니 낚시는 해야죠 ^^  일단 조행기 영상으로 

고고 아 스피너로 첫 볼락 잡았습니다 ^^

테트라포트는 언제나 올라가도 무서운 곳 입니다 특히 밤에는 더 그렇구요 균형도 잡아야되고

비까지 오는 상황이라 미끄러우면 더 위험한 곳이니 혼자서는 낚시가시지 마시고 꼭 한명이상

낚시를 하시길 ^^  볼락을 빨리 보고 싶었는데  잘 나오지 않아서 락피쉬 종류이니 스피너도 

먹을거라는 생각에 더블스피너를 장착해서 볼락을 노렸는데 역시나 물어 주네요 ^^

스피너를 물고 올라온 첫 볼락

스피너를 물고 올라오니 정말 기분이 좋더군요 ^^  꼭 루어로 잡아 올려야겠다는 생각에 ㅎㅎ

다행히 좋지 않은 날씨에 웜으로도 한녀석보고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철수를 했네요  날씨만 좋았더라면 

좀더 좋은 조과를 볼 수 있었을 건데 아쉽네요 

스피너 2개를 연결한 더블 스피너 만드는 영상입니다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