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계곡 꺽지낚시 스피너홀릭 루어낚시

계곡 꺽지를 다녀왔습니다 저는 주로 하천형 꺽지낚시를 많이 다녔는데

이번에는 처음 계곡형 꺽지낚시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정말 물이 깨끗하고

물소리도 더 크게 들리고 경치도 좋고 참 괜찬은 계곡 꺽지낚시였습니다

스피너홀릭의 영상 조행기로 고고 싱~~

계곡에 사는 꺽지들 밝은 색을 가지고 있고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곳이라 그런지 사이즈는 아쉽
작은녀석들이 스피너에 마구 달려든다 ㅎㅎ
고만고만한 녀석들 ㅎㅎ 더블스피너에 잘 올라와 주네요 
열쇠고리 사이즈 꺽지들 그래도 성격은 한성격하네요 녀석들 ㅎㅎ
꺽지낚시 후 모여서 소고기를 먹으며 낚시 뒷풀이도 하고 낚시는 이 재미이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