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송어낚시 구미 사각지낚시터 무지개송어

안녕하십니까?  스피너홀릭입니다 ^^

참 바쁜 2달을 보내고 조금 여유가 생겨서 구미에 있는 사각지낚시터로 송어낚시를 

다녀왔습니다 ^^ 날씨도 좋았지만  추위는 어쩔 수 없네요 ^^

일요일이라 추운날씨에도 많은 낚시인들이 송어낚시를 즐기기 위해서 오셨네요

옆쪽으로는 송어플라이낚시하시는 분들이 위치해 있고 서로 구역을 잘 마춰서 낚시를 하고 있었네요 ^^

이날에 송어 낚시 조행기로 들어가 보시죠 ^^   제 유튜브 채널 구독과 좋아요 도 잊지마세요 ㅎㅎ


이곳 구미 사각지낚시터 무지개송어들이 덩치가 크고 힘이 좋네요  더불어 손맛도 좋고 ㅎㅎ

활성도도 그렇게 나쁘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계속 입질은 들어왔는데  놓친 녀석들도 몇 있었습니다

기분 좋게 송어랑 사진 남겨 봅니다 ^^ 겨울에 즐길 수 있는 루어낚시  무지개 송어낚시  시간 나실때 한번 고고

장소 : 구미 사각지낚시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