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영동 꺽지낚시 스피너홀릭 조행기

영동 꺽지를 보러 가기 위해서 전날 저녁 역시나 팬더마틴 스피너 싱글훅 튜닝과 웜까지 작업을 하고 

내일 영동 꺽지들과의 일전을 기약하면서....  전투에 투지를 불태웠네요 ㅋㅋ

올해 처음 가는 영동의 꺽지낚시 많은 기대를 해서인지 생각보다 잘나온다는 느낌은 못받았네요 

기온이 떨어지면서 수온도 같이 떨어져서 그런지 꺽지들 움직임이 이제 시즌만 못한것 같습니다

그래도 나올녀석들은 나온다는거 자~~ 영동 꺽지를 만나보러 영상조행기로 고고싱...

물떨어지는 곳에서는 역시나 꺽지들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안나올 수 없지요 ㅋ

잡힌게 분한지 영동 꺽지 등 깃을 바짝 세우네요 

역시 수온이 떨어져도 나올녀석들은 계속 나옵니다 ^^

이녀석은 깃에 은하수 느낌이 아직 경북쪽에서 만 낚시를 해서 그런지 은하수 꺽지를 본적이 없네요 

다음 영동 꺽지는 조금 일찍 만나러 가야겠습니다 끝물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재미를 못 본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