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문경 꺽지 루어낚시 시즌마무리

스피너홀릭입니다 올해 꺽지낚시 마지막 출조를 그형님과 다녀왔습니다  그형님... 초창기 제 낚시영상에

많이 등장하시던 그형님 ㅎㅎ 그형님으로 통합니다 ㅋㅋ 아무튼 올해는 형님이 부서를 옴기고 늦둥이 때문에

낚시를 같이 갈 수있는 시간이 되지 않아서 매번 같이 가자가자만 하다가 올해 처음이자 마지막 꺽지낚시를

같이 가게 되었네요 장소는 그래도 잘 나와주는 문경으로 정하고 꺽지낚시를 다녀왔습니다 ^^

스피너홀릭의 동영상 조행기 속으로 가 보시죠!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mRDwoQqxwTM

물이 많이 차갑습니다  여울쪽 나올만한 곳인데도 스피너에 전혀 반응이 없네요 하~~

그래서 사이드쪽으로 꺽지들 은신처 근처로 공략을 해서 2녀석 보고 스피너는 반응이 조금 덜해서 웜으로 교체합니다

웜으로 교체하고 한녀석은 설걸려서 털리고 다음녀석은 그래도 잘 걸려서 올라 왔네요 

제가 꺽지웜은 시즌초나 마감때쯤 수온이 많이 떨어졌을 때만 좀 사용하고 잘 사용을 하지 않습니다

밑걸림도 귀찬고 스피너보다 빠른 반응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잘 선호 하지 않습니다 꺽지웜낚시는...

웜낚시를 못해서 안하는것이 아니라 귀찬아서... 다른 쏘가리 배스 낚시할때는 또 웜을 사용합니다 ㅋ

짝퉁 팬더마틴 스피너 이상한 동물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 ㅋㅋ 그런데 형님을 만나서 알게된 놀라운 사실

이게 그형님 꺼였음... 반대편에서 낚시하던 형님이 아침부터 사용하던 스피너가 이것임.. 라인이 쓸려서

스피너 캐스팅시 터져서 반대편 물가에 있던 내 앞까지 날라왔던 것이였다... 어쪈지 새거다 했음....

그리고 처음 가본 문경 맛집 쌀가루탕수육 음 맛났음  배고플때 먹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암튼 그래도 맛났음 탕수육은 바삭하고 소스는 세콤달콤 이집 배달을 안한다고 하네요 

그만큼 장사가 잘되나봐요 ㅋ

형님이 수타라는데 면빨이 존득존득한게 정말 맛나게 먹고왔네요 

역시 수타가 틀리긴한가보네요 면빨인 진짜 매력있음 ㅎㅎ

꺽지낚시는 이제 다음시즌에 다시 시작하고 다음에는 다른 낚시영상으로  조행기를 만나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