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채널 유튜브 구독자가 300명을 넘었네요 스피너홀릭

어느덧 제 유튜브 채널 구독자 분들이 300명을 넘어서고 있네요 ^^

지금 날씨가 추워서 비시즌 이라 영상 업로드도 많이 없는 상황에... 조금씩 조금씩 그래도

구독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셔 감사할 따름이네요 ^^  전문적인 촬영팀이 있는것도 아니고

혼자 낚시다니는 영상을 조금씩 편집하고 올리는 것이라 사실 낚시 하는 시간보다

처음 시작전 카메라 세팅하는데 시간을 더 많이 잡아 먹는것 같아요 ㅋ

         제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user/lkmlove119

머 다른 유튜브 채널 300명 되고 그러면

이밴트도 막하고 그러던데...  ㅎㅎ 전 음~~~~  한 500명 넘으면 이밴트 한번 해볼려고 

생각 중입니다 ^^  좋아 하실만한 이밴트로 느긋하게 생각하면서 500명 도달 할때 까지 

재밋는 이밴트로 한번 잘 생각해 보겠습니다 ^^ 언제 도달 할지는 미지수 ㅎㅎㅎ

다시 한번 채널 구독자 분들 감사합니다 ^^

많이 부족한데 재밋어 해주셔셔 ^^

다음 주 제주도를 가는데 혹시 제주도에서 낚시를 하게 된다면....  영상이 올라가겠죠 ㅋ

일정 때문에 낚시를 못 할 수도 있겠지만 한번 날씨만 좋다면 도전해볼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