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얼음 빙어낚시 및 워터울프 테스트 ^^

예전에 재밋게 한 빙어낚시를 올해 처음 다녀오게 되었네요 ^^ 씬나~~

그리고 얼마전에 온 워터울프 방수테스트 및 영상도 한번 확인 해 볼겸 급하게 

출조를 해봅니다 ^^  낚시 장소에 도착하기 전 낚시방에 들러서 구더기웜을 

구입합니다 낚시방 아줌마의 추천으로.... 흠....  생구더기 보다 더 비싼... ㅋ

모양은 그럴싸 합니다 맛있게 생겨 보이고 ㅎㅎ 설탕 발라놓은 것 처럼 ㅎㅎ

도착과 동시에 이 구더기웜을 채비를 하고 빙어 낚시를 해보는데.....   감감 무소식......

정말 명상에 시간을 가지는 줄....  몸도 움직이지 않은니 점점 추워지고 하~~~

내가 속았구나....  머리를 스치는 순간입니다 ㅎㅋㅋ

역시 빙어는 생구더기죠....  옆에 동생에게 미끼를 공수 받아서 바로 생구더기로 체인지

훨신 좋아 진 반응입니다 ^^ 바로 이거지!!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ph0VeN6bAO0

재미난 하루 보내고 왔네요 또 가고 싶지만 이제 명절이 얼마 남지 않아서... 조금 지나면 또

얼음이 녹아 버리겠죠...   아 아쉽네요 빙어 낚시 좀더 많이 하고 싶은데 아 쉽습니다..

아쉬움이 큰 만큼 더 기다려 지겠죠 ^^  또 빙어 낚시를 가는 그날 까지 ^^


멸치 사존 빙어  멸치랑 비슷하게 생겼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