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낚시용 수중촬영 액션캠 워터울프 개봉기 Water wolf 스피너홀릭

드디어 워터울프 낚시용 수중촬영 액션캠!!이 도착했습니다 ^^

수중 100M까지 촬영이 가능한 방수 액션캠입니다 그리고 물고기 입질장면을

촬영할 수 있는 신기한 녀석이죠 ^^

국내에서는 판매처가 없는 것 같아서 이베이를 이용해서 공수 했습니다

이번 시즌에 많은 활약을 해주리라 기대하고 있는 녀석인데...

잘못하면 물속에 수장될 수도 있는 위험도 있어서 최대한 안전하게

사용을 해야될 것 같습니다 ^^ 캐스팅 한번에 액션캠이 빠이빠이할 지도....

                        유튜브로 보기=>https://youtu.be/9t82MH3z8Cc

메모리칩이 32기가 까지 지원이 되고 연속 4시간 촬영이 가능하다고 스팩상에는 나와있는데

얼마나 작동이 될지는 필드에가서 사용을 해봐야 정확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와이파이가 없는 녀석이라 그리 베터리를 먹지는 않을 것 같은데... 

이 녀석이 베터리가 교체형이 아닌지라 조금 단점이 있는데 언제 물고기가 잡히는 시점에 작동이

안되고 있다면 이 녀석의 할 일을 못하는 것이니... 타이밍이 잘 맞아야 될 것 같네요 

해외 영상을 보니 이 녀석을 여러개를 가지고 다니면서 베터리가 떨어지면 다른 것으로 교체하고

교체하고 하던데 그정도로 사서 하려면..... ㅎㅎㅎㅎ 패스~!

외관상 흠잡을만한 곳이 없네요 하지만 조금 만져보니 프라스틱 재질이 연질이아니라 경질

혹시라도 수중 돌 같은 곳에 충격이 가해진다면 깨질 것 같은 느낌도....  ㅎㅎ

머 안좋은 것만 생각 했는 것 같네요 ㅋ 긍정적인 생각을 해야겠죠 ^^ 암튼 날이 조금 풀리는

대로 수중 테스트를 해보러 낚시를 가봐야 겠습니다  요즘 추워서 낚시를 못가고 있네요 ^^


전체 구성품입니다 설명서는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네요 ㅎㅎ 설명서는 머.. 직관적으로 사용이

가능 할 정도로 간단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제품 유튜브에서 사용방법도 잘 나와있어서

그리 어렵지는 않을 듯 합니다 ^^

충전 단자와 온오프 버튼 메모리슬롯이  간단이 있습니다 전원을 넣으면 빨간 불이 깜빡이기

시작하면 레코딩이 시작된 상태라는 것.. ^^ 아주 간단하죠 ㅎ

베터리 용량이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1200mAh 대충 감이 오시죠 그리 작은 베터리는 아닌듯..

사용하다가 물고기를 못 잡으면 보조베터리로 충전 시켜서 사용해야되는 상황이 올 것 같은..

여분의 충전용 보조베터리를 챙겨가야될 듯 합니다 ^^ 4시간 동안 한마리도 못잡을 것을 대비 ㅋ

오늘은 여기 까지 혹시 궁금하신 부분은 문의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

그럼 다음 낚시 까지 안녕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