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쏘가리 대구 탐사기 배스 & 봉다리 루어낚시전문 스피너홀릭 ㅋ

안녕하십니까? 스피너홀릭입니다 ㅎㅎ

올해 첫 쏘가리 탐사를 대구쪽으로 다녀왔습니다 부푼기대를 안고 첫 마수를 할 수있을까... 

생각하면서  처음 도착한 곳은 거리가 100km 가 넘더군요 ㅎㄷㄷ  하지만 현지 물상황이 

너무나 좋지 않고 흙탕물에 나무 찌꺼기가 떠다니는 완전 절망적인 상황.... 몇번 던져 보니

라인이 흙색으로 코팅이 되고 하~~  이런 짜증....  거기서 점심을 해결하고 다시 이동을 하는데...

동영상 조행기를 참고 해주세요 ^^ 고고고!!

전체화면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IU8XtnimVmk


웜떨어지는것을 받아먹은 배스 녀석 폴링바이트 훗 18년 첫 고기인가?  ㅎㅎ

팬더마틴 스피너로 잠시 바꿔서 던져 봤는데  처음에는 꺽지인줄... 너무작아서 ㅋㅋ 배스

형님한테 사진좀 찍어달라고 했는데 아 다리가 짧게 나왔다...  안티신가...

위에서 내려찍으면 사진이 요래 나옵니다 사진찍을때 요래 찍지 맙시다 ㅋ

굿이어허벅지 장화가 참 쓸모가 있는것 같다... 웨이더는 부담스럽고

무릅장화는 아쉽고 한데 딱 적당한 것 같다... 색도 칙칙하지 않고 좋음 ㅋ

  미노우에 나온 아기 배스 역시 배스라 공격성이 장난 아니네요 자기 만한 미노우를 삼킬려고 달려드네요

하 나에 쏘가리는 어디에... 마수는 언제 하지... ㅎㅎ  쏘가리 낚시를 또 갈 수 있을려나....

다음 조행기를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