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잡담^^

팬더마틴과 함께하는 스피너홀릭 유튜브 구독자 이밴트

팬더마틴과 함께하는 스피너홀릭의 구독자 이밴트 드디어 시작합니다 !!

구독자 이밴트 3번째 인것 같습니다 처음 500명 때 한번 1000명때 한번 그뒤

한 5천명 되면 하겠다고 했던것 같은데 5천명 머네요 ㅎㅎ 팬더마틴 스텝으로 

있으면서 첫 이밴트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

https://youtu.be/wROmVTwHN5Q

많은 팬더마틴 제품이 선물로 나와있습니다  팬더마틴 낚시조끼밸트 제가 리뷰를 남겼던 제품 2명

그리고 배스엔트라웃 배스낚시 하실때 사용하면 잘 먹는 제품입니다 색상이 화려해서 잘 먹는듯 합니다 ㅎㅎ

그리고 팬더마틴 오리지널 디럭스플라이 세트 배스트 제품들이죠 ^^ 

정말 멋진 스피너 제품들을 준비하였습니다  이밴트 응모 방법은  스피너홀릭 유튜브 채널 구독을 해주시고 

 루어낚시를 재밋게 다녀오시고 팬더마틴 홈페이지에 조행기를 멋지게 남겨주시고 해당 영상에 조행기 올리신

 성명을 댓글로 남겨주시면됩니다 기간은 6월 말이까지 이며, 선정된 10명은 제가 선정해서 7월 3일 영상을 업로드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