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소소한지름 스토리

액션캠 헤드마운트 헤드스트랩 구입^^

액션캠 헤드스트랩 헤드마운트를 구매하였는데요
기존 가슴마운트로는 시야가 돌아가는 장면 촬영이 되지 않아서 정면으로 고정된 영상만을 촬영이 가능한점 때문에 시험용으로 헤드마운트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머 고프로 정품이면 가격이 당연 또 올라가니.. 그냥 액션캠 호환용으로 괜찬아보이는 제품으로 주문을했네요

부피도 많이 차지하지않고 수납하고 다니는데는 괜찬아 보입니다 ^^

통상적인 액션캠 부착 부분은 동일하며 나사는 동봉되어
있지 않네요 머 기존 있던거 사용하라는 얘기 겠죠 ^^

머리뒷쪽에 쿠션처리가 그래도 저가 제품이라도 할건했네요 ㅋ 그런데 삐딱하게 붙여놨네요 붙이면서 졸았는듯..

안쪽에 실리콘 처리로 쉽게 벗겨지지 않도록 처리되어있는게 마음에 드네요 안쪽에는 전부 처리가 되어있어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할뜻합니다 ^^
추후 사용을 해보고 다시 만족도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