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소소한지름 스토리

기어 360용 삼각대 구매

기존 삼각대로 기어 360을 사용을 하고 결과물을 보니 아래쪽에 삼각대 조절 부분과 고정부분이

적날하게 나와서 영상이 아주 보기에 지저분해 보이네요 (아래 참조)  그래서 검색을 해봅니다

둘러 보다가 봉만 올라가고 나머지는 심플하고 아주 용도에 맞는 삼각대를 발견합니다 ㅎㅎ

높이만 조절하고 기어 360만 꼽으면 삼각대 조절 부분이 보이지 않을 것 같은 ㅎㅎ

그래서 바로 주문을 합니다 ㅎㅎ  배송 참 빠르지요 ㅋㅋ

짜잔 도착을 했습니다  역시 예상대로 카메라 기어360만 꼽으면 깔끔한 영상을 얻을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아주 튼튼해 보이기도 하구요 괜춘하네요 ^^

중간에 수평을 조절 할 수있는 기포 조절기도 붙어있어서 수평을 맞추는데 수월하게 될듯 합니다 ^^

조작감도 아주 좋네요 ㅎㅎ 역시 보는 눈이 있죠 ㅋㅋㅋ 잘 샀어 ㅋㅋㅋ 

으악!!!!!!!!!!!!!!!!!!!!!!!!!!!!!!!!!!!!!!!!!!     

사이즈가 다르다!!!!!!!!!!!!!!!!!!!!!!!!!!!!!!!!!!!!!

보편적인 카메라 나사 사이즈가 아니였던 것이다....   뚜둥!!   보편적 사이즈 1/4

구입한 삼각대는 3/8 사이즈 으미  잘 돌아간다 했는데 헛다리......

하지만....    쥐구멍에도 머뜰날 있다고.....      아답터를 찾았다 ㅋㅋㅋㅋ


요것 만 있으면 3/8 사이즈를 1/4 사이즈로 변신시켜 준다

그러면 값비싼 볼헤드를 사지 않아도 쉽게 사용가능하다 ㅎㅎㅎ

험난하구만......  삼각대 하나 사는거 아......

암튼 다시 아답터가 도착하면 장착된 사진을 올려 보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