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저수지에 낚시하러 왔는데 공기총이 ㅎㄷㄷ

저수지에 짬낚하러 도착 !!

역시 물가에 서면 편안해지고 힐링되는 느낌이 쇽쇽
오랜만에 배스 낚시나 해볼까 하고 없는시간 만들어서
도착 ㅎㅎ

오늘은 이쁜 스푼 3마리 대리고 낚시를 하려고 요것만
챙겨왔네요 3개 수장되면 바로 오려고 ㅎㅎ
배스가 좋아할만한거 나름 이뻐 보이는 것 골라서 ㅎㅎ

옆에 왼 낚시 가방이 있네요..  밤낚시 왔다가 두고 갔나
생각하고 들어봤는데 묵직한것이 쇠덩이 가 들어있는듯한... 느낌이 쇠~~~~해지는.....

총이다....  ㅎㄷㄷ  누군가  나쁜짓하고 저수지에 버린것 같은데 누군가 또 낚시로 건져냈는듯...  그냥 간것 같고..

그래도 찜찜해서 112 신고 하고 경찰분들 와서 수거해가셨네요...   흠 한동안 낚시도 못하고 엄청 기다렸네요 ㅎㅎ

낚시는  바늘털이 한번 을 끝으로 무소식......
기분도 꿀꿀하고 해서  철수 했네요 ㅎㅎ

밤낚시 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