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잡담^^

빡쳐서 cj대한통운 고객의소리 접수함

cj대한통운 미워라 미워라 하니깐 미운짓만 골라서 하는 것 같아 오늘 대한통운

고객의소리 접수를 해보네요 이런 썩을...  대한통운 불만 사항은 홈피 고객센터 내

고객의소리 접수하는 곳으로 접수를 하면됩니다.  오늘 접수하게된 이유인 즉슨....

물건을 2개나 주문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런 봭 대한통운으로 배송 별로 기분이 좋지 않지만 기다림

하지만 슬픈예감은 빗나가지 않는법... "물량이 많아서 부득이하게 경비실에 보관하였습니다양해부탁드립니다"

와이프 힘들다고 장보기 힘든 물품을 배송을 시켰더니 이런 배송비가 누구한테서 나오는데.. 제대로된 서비스도

못받고 이게 무슨 경우인가....    명절 때 마다 배송안해주는건 기본이고 명절도 아닌 평일 배송을 못해준단다....

이런 배송서비스 받아보셨나요? 헐~~~  무거우니 니가 경비실 까지와서 찾아가라고 들리네요......

고객의소리 접수에 얼마나 잘 대답하는 지도 지켜보겠으.......  후기 남기겠음.....

cj대한통운 별한개도 아깝다... ☆☆☆☆☆ 빵통 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