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스피너홀릭의 시즌 첫 꺽지 탐사기

시즌 첫 꺽지 탐사를 다녀왔습니다 지난번 구입한 스피너도 챙겨가고 ^^

회사 형님과 가까운 곳으로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역시 꺽지가 얼굴을 보여주네요

날씨가 추워서 스피너에는 반응이 없을 줄 알았는데 스피너에도 잘 반응하고 

이제 진짜 시즌이 시작된것 같습니다 ^^

이번 탐사는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직접 꺽지를 못 보고 옆에서 대리만족을 ㅜ,.ㅜ

카메라 세팅한다고 시간 뺏기고 낚시 세팅한다고 시간 뺏기고 먼저 낚아 버리니....

아~~ 혼자 다녀야 되는 것 같은 ㅋㅋ 혼자 가면 조금 재미는 덜하겠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네요 ㅋ 옆에서 먼저 시작해 버리니.... 있을 만 한곳은 다 털어벌이시는 ㅋ

자꾸 넉두리만 하네요 ^^

다음에는 제가 직접 첫 꺽지와 대면하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