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낚시대로 연날리기 손맛이 최고! 스피너홀릭

오늘은 낚시는 못가고 애들이랑 놀아 주러 공원에 나섰네요 

낚시꾼이 그래도 손맛은 봐야죠 연에다 낚시대를 연결해서 날려 봅니다

사이즈가 있어서 그런지 쭉쭉 드랙을 치고 나가는것이 잉어를 걸었을때 처럼

풀려 나갑니다 ㅋㅋ

낚시하러 멀리갈 필요 없을것 같아요 정말 손맛이 최고 입니다 

한번해보시면 느낌 오실 거에요 ㅋㅋ

바람이 좀 불어 오면 낚시대가 대물을 걸은것 처럼 휘어지고 힘쓰는게 장난아니네요 ㅋ

연이 움직이면서 물고기가 힘쓰는것 처럼 재미납니다 ㅋ

애들도 좋아하고 저도 좋고 1석2조 ㅎㅎ 한번 도전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