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팀쏘가리배 세종쏘가리루어낚시대회 참석

처음으로 낚시대회를 참석해 봅니다 팀쏘가리 카페 세종쏘가리 루어낚시

전날 부터 준비해고 6시까지 참석하기 위해서 새벽4시에 일어나서 고속도로

타고 세종으로 가는데 안개가 자욱하게... 고속도로가 너무 위험했네요 

그리고 근처에 도착하니 네비가 길을 못찾네요 세종시가 다 새로 만들어진 길뿐이라 뱅글뱅글 돌다 돌다  겨우 찾아서 들어가서 주차를 하고 가려는 찰나..

눈앞에서 승합차가 차를 스...윽! 뿌지직~!  헉!!!! 도착하자 마자 이게 무슨 날벼락 같은 상황인가....  그래도 운전자가 내려서 연신 죄송하다고 얘기를 하니..

그냥 보험접수 마치고 끝...  기분이 찜찜하지만 낚시대회를 왔으니... 

유튜브로 보기=>https://youtu.be/D4lxu67kYyA

접수처에서 명찰과 계측표를 지급 받았다 ^^

늦게 도착해서 참가 선물이 동이 났다.... ㅜ,.ㅜ 아~...

300명 넘게 참가해서 낚시 장소는 인산인해... 던질 곳은 모두 사람들로....

던치면 옆에 사람 낚시줄과 올라오기 일수고 ...  입질은 없고...

역시 점심은 야외에서 먹는 밥이 최고로 맛있지 ㅎㅎ 나름 맛있게 먹었다

국도 괜찬고 계란말이도.. 제육볶음도 입맛에 맞아서 좋았다 ㅎㅎ

오늘 올라온 쏘가리... 300명 넘는 사람중 잡은 사람은 3명뿐....

포토존에서 사진 한번 박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