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소소한지름 스토리

디퍼 어군탐지기 개봉기 어탐기^^

안녕하십니까? 스피너홀릭입니다 ^^

오늘은 장비 개봉기 입니다 많이들 아시는 디퍼 어군탐지기 입니다 휴대용으로

아주 소형이며, 스마트폰으로 바로 수중 상황을 알 수 있는 멋진 녀석이죠 ㅎㅎ

우선 영상으로 디퍼 어탐기 언박싱을 만나보시겠습니다 ^^ 고고

개봉기를 위해서 식칼을 준비했음 ㅋㅋㅋㅋ

 

디퍼 어탐기는 별도에 모니터가 필요없고  우리가 매일 가지고 다니고 있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되는 아주 간편한 어탐기입니다 그리고 스팩을 보면 와이파이,수신거리 100m, 수심 80m 까지 스캔가능하며, 초당 15프레임으로 스캔을 하며

GPS가 기본내장되어있어 내가 낚시를 하고 있는 장소에 위치 포인트 수중 지형도(등고선)를 만들 수 있으며 낚시를 한

날짜별로 저장 기록하여 다음에 와서도 어디에서 많이 물고기가 나왔었는지 확인 할 수 있는 유용한 기능들이 들어있습니다.

 

디퍼 본체,충전잭,디퍼보관주머니,설명서,낚시줄걸이가 내용물로 들어있습니다 ^^

 

내용물은 아주 간단하게 들어있습니다 ^^ 디퍼 본체 충전잭 낚시줄 연결고리 설명서 본체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있는

보관주머니 까지 딱 들어있을만 한것 만 딱 들어있네요 ^^

 

디퍼는 충전용이라 별도에 건전지가 필요없음

 

디퍼는 별도에 건전지를 넣을 필요가 없으며, 자체 충전 포트가 있어서 케이블을 연결해서 충전만 해주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주 만족스럽네요 예전 대륙의 어탐기는 모니터에 건전지 4개나 들어가던데 ㅋ

 

디퍼 어플

 

디퍼 사용을 위해서 스마트폰에 fish deeper 어플을 다운받아서 디퍼와 연결을 하면 위와 같은 메뉴가 나옵니다 ^^

아주 긴 시간 동안 사용자들의 니즈의 마춰서 많이 개선되었고 편하게 디자인이 개선되었습니다 굿!

그리고 가장 재밋는 기능 물고기 사이즈별로 선별해서 어탐기에 탐지가 가능하다는 것 ㅎㅎ 크기만 설정해주면

큰녀석만 보이게 해서 작은 물고기는 걸러 줍니다 ㅎㅎ

 

디퍼 저장기능

 

그리고 가장 좋은 기능 내가 낚시한 곳 정보를 저장 가능하다는것  그날 잘 나오던 위치를 설정할 수 있어서 오랜시간이

흘러서 가도 바로 낚시가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  워킹이던 보팅이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어탐기

지금 겨울철 한정판으로 보온병과 머프, 야간커버등 같이 주는 한정판 세트를 팔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서두르시길

https://deepersonar.com/kr/ko_kr

Deeper Sonar - 모든 종류의 낚시를 위한 휴대용 어군 탐지기

Deeper 소나는 다양한 기능을 위해 설계되어 있습니다. 모든 낚시 유형 즉, 연안, 배 또는 얼음 낚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epersonar.com

다음번에는 실전 테스트를 다녀와서 조행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이만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