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루어낚시 스토리

피플크랭크 국민크랭크 다이소 왕눈이 팬더마틴에서

안녕하십니까? 스피너홀릭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피플크랭크 국민크랭크  다이소에서 팔던 왕눈이! 크랭크! 다이소에서 입고만 되면 싹쓸이 해간다던...

그 왕눈이 크랭크가 팬더마틴에서도 피플크랭크 라는 이름으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네요 ^^ 이제 

편하게 온라인으로 주문만 하면 끝이네요 다이소 이곳 저곳 다닐 필요없고 ㅎㅎ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주문만 하면 쓱~~  참 좋은 세상입니다  그래도 오프라인 판매점도 가는 재미도 있으니 ㅋ 각설하고..

이 녀석이 왜 계속 품절이 되는 걸까요?  왜 입고 되면 다이소에서 누군가가 싹쓸이를 해가는 걸까요?  단돈 2천원!!

그리고 품질&액션이 좋다....캐스팅해보니 액션이 꼬리를 살랑살랑 흔드는게 정말  대상어를 유혹하는게 장난 아니더군요...  인터넷에  왕눈이 검색해보니  못잡는 녀석이 없는것 같네요 ㅋ 가장 눈에 뛰던게  쏘가리 큰녀석을 이걸로 

잡은 사진은 정말 대박이더군요 ㅋ 전 이걸로 꺽지를 노려봐야 될까요?  ㅋㅋ 아무튼 액션이 정말 잘 나오는 녀석!

피플크랭크 왕눈이 크랭크 왜 그리 액션이 잘나오나 왜 그리 대상어를 잘 유혹하나...  살펴 보았습니다 ^^

피플크랭크 투명 제품을 보니 본체 중앙에 큰 강구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무게 중심을 잡고 릴링시  크랭크가

뒤집어 지지 않고 중심을 잡아 주는 역활을 하는 큰 강구가 있었네요 ^^

그리고 배쪽에 작은 강구 2개가 앞뒤로 이동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캐스팅 시 2개에 강구가 뒤쪽으로 이동하면서 

캐스팅시 무게중심이 앞쪽으로 향해서 캐스팅 비거리를 향상 시켜 주는 역활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착수가 되면 다시 배쪽으로 2개에 강구가 위치해서 워블링 액션이 나오면서 2개에 강구가 부디치면서 청각적

대상어를 유혹하며 왕눈이 크랭크 자체는 화려한 액션으로 대상어를 또 한번 유혹해주는 효과가 있는것 같습니다 ^^

그래서 이 왕눈이 크랭크를 사용해본 낚시인은 그 효과를 알 고 있으니 입고가 되면 싹쓸이 해가는듯 합니다 ^^

여러가지 색상에 왕눈이 크랭크가 팬더마틴에서 피플크랭크라는 이름으로 출시가 되었는데...

벌써 소문이 나서 몇몇 색상은 품절이... ㅎㄷㄷ  역시 국민크랭크 괜히 이름붙은게 아니네요 ^^  

빨리빨리 서둘러야 될것 같습니다 모든 색상이 품절되기 전까지 먼저 싹슬... ㅋ

 슬픈눈에 피플크랭크  자세히 보면 귀욤귀욤 합니다 ㅎㅎ 빨리 저도 배스낚시가서 한번 사용해보고 싶네요 ^^

꺽지낚시 갔을때도 한번 사용해봐야 겠습니다 아 그리고 쏘가리 낚시 갔을때도 그 인터넷 쏘가리 잡은 사진 봤으니 ㅋ

국민크랭크 피플크랭크 왕눈이 가성비에 끝을 보여주는 하드베이트 미노우 기대 됩니다..


팬더마틴 피플크랭크=>  http://www.panthermartinkorea.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49&cate_no=57&display_group=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