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소소한지름 스토리

굿이어 허벅지장화 낚시장화 팬더마틴

팬더마틴에서 굿이어 낚시장화를 국내에 수입 앵글러들에게 유럽감성에 낚시 장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굿이어....

이 로고 많이들 보셨지요 굿이어 타이어.... 저도 스포츠카를 타면서 타이어 회사를 좀 알고 있었지만 브리짓스톤, 미쉐린  등등 유명한 타이어 회사로만 많이들 알고 계실거에요 ^^

좋은 타이어 회사는 최고에 접지력을 제공하죠
이런 회사에서 만든 신발이라... 최고에 접지력..
굿이어 로고에도 보면 중앙에 신발로고에 날개모양이 딱!! ㅎㅎ

예전 부터 신발 종류 부츠,장화 등을 만들어 왔습니다 국내에는 소개되거나 자주 접할 수 있는 곳이 없어서 많이들 생소하시겠지요 ^^

굿이어 낚시장화 한번 개봉해보겠습니다 ^^
푸른색과 노랑에 조화 괜찬네요 제가 자막에 자주 사용하는 배색이네요 ㅋㅋ

비닐로 포장이 잘되어있네요 패키지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겠지만 깔끔하게 포장되어있네요

후훗 하.. 프랑스 감성이 느껴지나요 색이 다크그린색이 고급스러움을.. 줍니다 예전에 모 여자 연예인이 장화를 히트시킨 기억이 나는데 그 느낌이... ㅎㅎ 낚시장화라고 하기에는 너무 잘빠졌네요 ㅎㅎ

눈에 잘 보이게 굿이어 로고가 딱 프린팅되 어있습니다 나 굿이어야... 이런 ㅎㅎ
 

굿이어가 고무를 잘 만드는 회사이다 보니 윗쪽 장화쪽 고무랑 아래 바닥쪽 고무가 재질과 색이 다른데 접합이 기가막히게 되어있습니다..신기합니다

굿이어 장화 뒷꿈치 부분에는 턱을 만들어서 장화를 벗을때 편리하게 사용가능하고 밸리보트를 할 때 사용해도 오리발 거치시 딱 밴드가 풀리지 않도록 해주는 역활을 합니다 허벅지 장화 이다보니 밸리보트를 하실때 충분히 사용가능합니다

바닥부분 와.... 멋지네요.. 머 생각 나지 않나요?

타이어 트레드 부분 모양이 딱 그대로 만들어 져 있네요 탁월한 접지력을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장화바닥에 타이어라 ㅎㅎ 최고네요

메이드 인 프랑스.. 카... 중국산에서 벗어나나요..
가성비에 중국이라면 감성에 성능에 프랑스...

허벅지 장화이다보니 허리띠 부분에 고정을 해야됩니다 고정을 하지 않아도 그렇게 쉽게 흘러 내리지는 않네요 고정부분은 길이 조절후
후크에 걸기만 하면되는 원터치

안감도 부들부들한게 재질이 좋아보입니다
음 습기가 먹음지 않는 재질에 느낌이랄까...
말로 설명하기 힘드네요 ㅎㅎ

굿이어 장화를 신어보니... 착용자에 안전에도 신경 쓴부분이 확 보이네요 복숭아뼈 부분에 고무두께를 더 두껍게 처리를 해놓았습니다 안쪽 부분도 똑같이 두껍게...굿이어 갓이어네요
낚시 장화를 사용하다보면 물속에서 돌에 부디쳐서 다치는 일이 생길 수 있는데 그런부분을 조금 더 신경써서 제작한것 같아서 믿음이 갑니다 ^^

다리가 길어보이는 핏이 사는 굿이어 낚시장화
빨리 가지고 나가서 필드 테스트를 해보러 나가야겠습니다 ㅎㅎ

장화 신고 다녀온 조행기 추가 해 봅니다 ^^


아 굿이어 낚시장화는 제가 필드 스탭으로 있는 팬더마틴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