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 소소한지름 스토리

미니 삼각대 구입

이번에 미니 삼각대를 하나 사게되었네요^^
기존에 가지고 다니던 고릴라 삼각대가 발도 분리되고
헤드가 제대로 고정도 안되고 해서 대체용으로 하나 겟

구성은 삼각대와 스마트폰 거치대 같이 구성
요즘은 일반적인 카메라보다 스마트폰이 더 카메라 역활을 많이 하다보니 일반적인 컴팩트 카메라는 사용을 안하게되죠

설치를 하면 이런 모양이됩니다 하지만 전 스마트폰을 주력으로 사용할 것이 아니라 패스

상당히 컴팩트 합니다 ^^ 휴대하기에 최적인듯 합니다
진작에 하나살껄 후회가되네요 ㅎㅎ

주력으로 사용할 액션캠을 장착해서 올려봅니다
앙증맞네요 ㅎㅎ 딱 좋네요 ㅎㅎ

다리를 조금더 높이 설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평면이
아닌곳에 설치시 길이 조정이 되면 각도 조절하기에도
최적인듯합니다 ^^

똑딱이 카메라 정도 무게도 잘 견디네요 완전 만족 ㅎㅎ
만사천원정도 주었는것 같은데 괜찬네요 추천 ^^